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폰케이스] 어벤저스 아이언맨

by 필비긴 2016. 6. 7.
반응형




어벤저스 아이언맨 폰케이스 ^^ 제꺼랑 와이프꺼랑 같이 맞춰봤는데 제법 심플하면서 이쁜거 같네요


사실 전 어벤저스 시리즈 캐릭터 광팬은 아닙니다만....ㅎㅎ 이런 시리즈물 캐릭터 제품들은


개인적으로 아이언맨이 가장 간지나는 아이템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 아이폰과의 톤 매칭... 역시 골드색상에 잘 어울리네요..ㅎㅎ 골드와 레드의 톤매칭은 아무래도


아이언맨만의 상징적인 컬러톤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카드 수납형 케이스를 좋아합니다. 여러개의 카드 수납이 가능한 다이어리형이나


지갑형 수납케이스도 있지만 뭔가 좀 번거로운 느낌이 있어서 좋아하진 않습니다.






디자인 구석구석을 잘 살펴보면... 엣지부분의 느낌이 유유하면서 아이언맨 느낌이 묘하게 드는


곡선처리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건 레드 색상의 뒷면이 기스가 나기 쉬운 재질이고 지문자국이


남습니다만 닦아내면 그리 신경쓰일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각 버튼 노출부위 홈도 직관적으로 노출시킨 홈이 아닌 부드러운 곡선으로 버튼을 돌출시키게


만든 부분처리가 맘에듭니다. 미관상으로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버튼 누르기도 쉽게 설계된


폰케이스 자체 기능적인 면에서는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부분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폰케이스는 전면 강화 필름 부착으로 충격을 흡수 보호하고 뒷면과 측면 쉴딩 컨셉


으로 케이스가 제작되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어폰 구멍과 충전단자구명, 스피커 구멍 부의의


측면은 아무래도 조심해야 할것 같네요~~


 


 



폰카메라와 라이트 구간, 오픈형으로 개방부위를 통일한 건 깔끔하니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하단 우측에 새겨진 아이언멘 로고~ 작고 깔끔한게 웬지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아이폰 6,갤럭시 S6 두개 합쳐 3만원대였던 듯 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선 더 비쌀듯 하네요..ㅎㅎ




'일상&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led zeppelin 일상  (0) 2016.08.29
제주도 여행기  (0) 2016.08.08
미다네 밴드... 4월 버스킹 이야기  (1) 2016.04.29
[클럽피팅 전문샵] 세븐 골프 피팅  (0) 2016.03.31
빛마을 축제  (0) 2016.0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