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샘플상품] 코코넛 메이드

by 필비긴 2016. 1. 22.
반응형

 

아는 지인분께서 샘플로 가져온 코코넛 상품 샘플들입니다. 코코넛 드링크와 코코넛 과자들이 있는데요. 제품에 대한 자연스러운 정물샷을 저에게 촬영을 원하셔서

(뭘믿고 그러는지...;;) 몇장  촬영중에 올려보게 되네요..ㅎㅎㅎ

 

 

저는 솔직히 제품에 대하여 잘 모르겠지만 특이한건 자연산 코코넛을 그대로 가공을 했다는 점인데 위의 코코넛 음료(?)의 경우 약간 액체 자체농도가 '된' 상태

이기에 식용으로 쓸때는 어느 음식의 레시피에도 잘어울린다고 하고요... 식용으로 쓰지 않을때는 몸에 바르기도 한답니다.ㅎㅎㅎ

바디로션처럼 말이죠~ 참 특이 하네요....^^

 

 

아삭한 알갱이의 씹히는 입자와 질감이 느껴지는 듯한 코코넛 칩~!! 코코넛 속안을 까서 아무것도 첨가물을 넣지 않고 건조하거나 굽는 가공방식으로만 만들어진

과자인데 달지않고 상당히 고소합니다. ^^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 진한 맛이 느껴지네요. ㅎㅎ 술안주로 먹으면 그만일듯 합니다. ^^

 

 


이외에도 건강 드링크도 있네요~ ㅎㅎ 요즘 안그래도 피부트러블 혹은 체질 개선이 한참 필요할 시기라 자연식품을 제 스스로 챙겨먹어야 할 때입니다.ㅠㅠ ;;;

 

 

사진촬영후고맙게도 샘플당 몇가지씩 주고 가셨네요~ㅎㅎ 잘 먹을게요. 결론적으로.. 거부감 없는 자연건강식 음료와 스낵의 조합.... 좀 먹어봐야 알겠네요~!^^

'일상&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Keyboards...  (0) 2016.01.25
J에게 / 박주원 Guitar Ver.  (0) 2016.01.22
공덕오거리 야경  (0) 2016.01.21
클로버제이 우쿨렐레  (1) 2016.01.20
안산 호수공원  (0) 2016.01.19

댓글